Clockster HR Automation Tool
Clockster는 소규모 및 중소기업이 청색 업무자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올인원 인사 자동화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직책, 부서 및 위치에 따라 개인 또는 그룹의 시간당, 일일 또는 월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세금, 추가금, 공제 및 초과근무 및 휴일 교대와 같은 요금을 유연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근태 및 기간에 따라 자동으로 급여 명세표가 생성되며, 공제 또는 추가금을 추가하여 계산된 급여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급여 명세표는 참석 및 기간에 따라 자동으로 생성되며, 모바일 앱을 통해 직원에게 승인 및 전송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사용자는 지오태그와 함께 하루에 여러 번 출퇴근할 수 있으며, 지정된 위치 외부에서 출근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선택적 지오펜싱 경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Clockster는 출석 기록을 현재 일정과 비교하여 정확한 근무 시간을 제공하고 시간을 지키는지 나타냅니다. 또한 출퇴근을 위한 알림을 보내 정확한 기록을 보장합니다. Clockster는 개인 또는 그룹의 근무 또는 휴가 일정을 간단히 만들어주며, 시작/종료 시간, 휴식 시간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새 직원에게 자동으로 할당할 수 있는 기본 일정을 만들 수 있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Clockster는 공통 작업을 수행하는 개인을 그룹화할 수 있도록 하며, 각각 별도의 하위 작업, 체크리스트, 시간 및 위치 추적, 파일 첨부 및 토론 스레드를 제공합니다. 이 도구는 휴가 잔액 및 초과 근무, 경비 청구 및 불만 사항과 같은 일상 프로세스 및 휴가 요청, 육아 휴가, 휴가 요청 등을 중앙 집중화하여 휴가 잔액 및 일상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관리자는 사람, 부서 또는 위치를 기반으로 팀원과 뉴스 및 업데이트를 공유하여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Clockster의 통합 채팅 기능은 요청, 작업 및 게시물과 관련된 토론을 용이하게 하고 채팅 로그 아카이브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도구는 모든 구성원을 위한 한 곳에서 기업 규칙과 정책을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